토트넘 노리치 중계 챔피언스리그 진출 결정전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노리치 중계 방송 시청방법과 손흥민 경기 생중계 일정 등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손흥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타이틀과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걸린 마지막 노리치 시티전이 펼쳐집니다.
토트넘 노리치 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은 23일 오전 0시 영국 노리치 캐로 로드에서 열리는 2021~2022 EPL 38라운드 최종전에서 노리치 시티와 맞대결합니다. 토트넘과 손흥민의 운명을 좌우하게 될 마지막 경기입니다. 노리치 시티를 상대로 손흥민은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노립니다.
토트넘 노리치 중계(바로가기)
손흥민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 타이틀도 토트넘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권 최종전에서 열린다. 토트넘 홋스퍼는 2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 카로로드에서 2018~2019 EPL 38라운드 최종전에서 노리치시티와 맞붙는다.
토트넘 중계, 경기 미리보기
손흥민과 토트넘 홋스퍼의 운명을 가를 마지막 경기 토트넘 노리치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득점한 최초의 아시아 선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페널티킥(PK) 없이 필드골에만 21골을 넣은 손흥민은 득점 2위 모하메드 살라(리버풀)에 불과 1골 차이다.
손흥민이 지난 경기에서 살라보다 한 골을 더 넣으면 EPL 득점왕으로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된다. 살라가 승점이 같으면 공동 득점왕에 오른다. 기대감을 높이는 호재가 많다. 무엇보다 손흥민의 최근 골 감각이 매우 좋다. 그는 지난 9번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무려 10골을 넣었다.
노리치 토트넘 경기 라인업
가장 최근 번리와의 경기에서 침묵했지만 상대 골키퍼의 슈퍼세이브에 몇 차례 날카로운 슈팅이 막혔다. 그것은 그 기세가 여전히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게다가, 노리치는 EPL에서 가장 낮은 팀이다. 2부리그(챔피언십) 강등이 일찌감치 확정되면서 37경기에서 79실점하며 리그 최다 득점을 기록했다. 손연재는 지난해 12월 홈에서 열린 노리치와의 경기에서도 골망을 흔들었다. 그는 또한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지난 시즌을 포함하여 2골을 연속으로 득점하였다.
손흥민 득점왕
반면 라이벌 살라는 최근 8경기 중 한 경기에서만 골을 넣었다. 더구나 15일 첼시와의 FA컵 최종 부상 때문에 울버햄튼과의 결승전 출전 여부도 불투명하다. 경기에 출전해도 정상 컨디션은 아닌 것 같다. 변수 PK가 없다면 손흥민의 득점왕 등극이 기대된다. 노리치 경기는 손흥민의 득점왕 타이틀에 관한 것만은 아니다.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시즌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진출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이다. 안토니오 콘테(53·이탈리아) 감독이 최종전에서 PK 상황이 벌어지면 개인 골보다 팀 골이 우선할 것으로 전망한 것과 같은 이유로 손흥민이 아닌 전담 키커 해리 케인에게 맡길 것이라고 밝혔다.
다행히 토트넘은 스스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얻을 수 있다. 68점으로, 그는 5위 아스널보다 2점 앞서 있다. 토트넘의 챔피언결정전 진출 가능성은 '무승부 이상'이다. 토트넘이 노리치를 꺾으면 자동으로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다. 아스널이 에버턴을 꺾고 노리치와의 무승부로 동점을 만들더라도 에버턴보다 15골 앞선 토트넘 홋스퍼는 4위에 머물 가능성이 높다. 반대로 노리치전에서 토트넘이 충격패를 당하고 아스널이 에버턴을 꺾는다면 두 팀의 운명은 달라질 수밖에 없다. 콘테 감독이 부임한 이후 번리, 브라이튼, 호브 앨비언 등 현실적인 팀을 상대하기 어려워 마지막 경기에서 더 많은 집중력이 요구된다.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면 2019~2020시즌 이후 3년 만에 '별들의 전쟁'에 재가입하게 된다. 생애 최고 기록의 선두에 섰던 손흥민도 다시 꿈의 무대에 오른다. 통계 사이트 파이브 서른여덟은 토트넘이 챔피언결정전 진출 확률이 96%, 아스널이 4%로 각각 전망했다.
토트넘 노리치 중계 시청방법
토트넘 노리치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다.
노리치전 손흥민 경기 중계 일정은 5월 21일 0시에 시작한다.
토트넘 노리치 득점왕 경쟁
토트넘 출신 디미타르 베르바토프(41)가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의 도전에 환호했다. 토트넘 홋스퍼가 23일 0시(한국시간) 영국 노리치 캐로우로드에서 2021-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8라운드 노리치시티와 만난다. 토트넘은 승점 68점으로 4위를 달리고 있다. 홈팀인 노리치는 승점 22점으로 최하위권이다. 노리치는 강등이 확정돼 토트넘이 4위에 머물러야 하는 상황이다. 토트넘이 우승하면 4위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에 진출한다. 무승부가 있더라도 4위를 지킬 가능성이 높다. 토트넘이 비기고 아스널이 에버턴을 차지하면 두 팀 모두 승점이 같아진다. 다만 현재 토트넘이 골득실에서 15점 앞서 있다.
아스널 에버턴 중계 예상
아스널은 에버턴을 15점 이상 차로 이겨야 한다. 토트넘이 노리치에 패하고 아스널이 에버턴을 꺾으면 4위가 바뀐다. 손흥민은 득점왕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손흥민은 21골로 리그 2위다. 22골을 넣은 모하메드 살라가 1위를 차지했다. 살라는 리버풀의 마지막 리그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크다. 살라는 지난 15일 FA컵 결승에서 부상을 당했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살라의 컨디션이 우선이라고 했다. 손흥민은 1골을 넣으면 공동 득점왕, 2골 이상이면 솔로 득점왕이 될 수 있다. 영국 매체 '미러'는 22일 "맨유와 토트넘에서 뛰었던 파이터 베르바토프가 EPL 결승전을 예언했다"며 "유일한 결승전이 동시에 열릴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강등팀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토트넘 노리치 경기전 중계 인터뉴
베르바토프는 이어 "토트넘이 우승하고 손흥민이 살라를 꺾고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오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베르바토프는 "토트넘, 가자! 이들이 이기면 토트넘은 UCL에 진출한다. 멋진 시즌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손흥민이 득점왕이 되기를 바랍니다." 손흥민이 할 수 있고, 그 과정에서 토트넘이 UCL 진출권을 확보하게 된다. 한편, 베르바토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결승전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2-1로 승리함으로써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그들의 자리를 확보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또한, 리그의 우승자는 맨체스터 시티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다. 리버풀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에게 기대를 걸었지만 맨체스터 시티 역시 애스턴 빌라를 기대했다. 리즈 유나이티드가 강등권 경쟁에서 이길 것으로 예상된다. 리즈는 브렌트포드를 2-1로 이겼고 번리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1-1로 비길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미어리그 4위 결정전 손흥민 경기 토트넘 노리치 중계 방송은 23일 오전 0시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민금융지원 신청 방법: 저신용자도 가능한 대출 혜택 (0) | 2024.10.23 |
---|---|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구매 (0) | 2022.08.31 |
코인워크(Coinwalk)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 (0) | 2022.05.01 |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신청 (0) | 2022.04.20 |
UFC 273 정찬성 VS 볼카노프스키 타이틀전 중계 (0) | 2022.04.10 |
댓글